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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경찰의 편파적인 민원처리
등록자명 구** 등록일 2025-07-18 21:32:11
조회수 25
25년 7월 18일
오후 세시 넘어서
롯데리아 서동점서
본인과 그 곳 점주의
마일리지 사용 문제로
실랑이가 있던 중
점주가 조용히 사라져
112로 신고를 했는지
제가 그 점주의
문제 해결을 기다리듼중
부산서금지구대서
경찰3명이 출동했습니디
한 명은 빠르게
그 점포를 빠져 나갔고
두 명의 경찰이 남은 상태에서
사건개요를 들었습니다
제가 아직 해결 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더 남아있었는데
그러면 업무방해죄라했습니다
그 점포에
허위사실 유포도
위계나 위력에 의한
부분을 사실 확인도
하지 않고
점포에서 나갈것을 강요하고
그 중 한 경찰이
그 점주와 속닥거리면서
그 곳의 모르는 사람들이
마치 나를 문제를 일으킨
당사자로 본인에게
불쾌함을 줬습니다
그래서 왜 편파적으로
행정처리를 하냐고
따지니 그것에 대한
답을 안주고 서로
헤어졌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 경찰의 민원업무가
공정하지 못하단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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