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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명 | 전** | 등록일 | 2025-07-10 08:37:14 |
조회수 | 13 | ||
당일 신도림에서 신고점수한 민원인입니다
지나가는 행인이 저를 밀치고 목을 졸라 폭행건으로 신고 접수를 했고 출근길이라 경찰의 빠른 출동이 필요해서 112로 전화했습니다.흥분을 가라 앉히고 언제 출동하는지 물었더니 접수자가 늦게가려고 하는것도 아닌데 왜 자꾸 전화하냐는듯 귀찮고 짜증나는 목소리로 민원인을 대하는게 말이 됩니까!!적어도 최대한 빨리 출동할 수 있도록 다시 연락하겠다는 말이 아니라 민원인에게 불만을 토로하는게 말이됩니까? 이사람에 대한 업무적 패널티를 요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