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내용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푸터 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자유로운 의견을 남기는 공간으로 민원관련 답변은 드리지 않습니다.
민원관련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난, 상업성 광고, 허위사실 유포,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게시 등 법령을 위반하거나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는 사이버경찰청 운영규칙 제17조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 경찰청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만 14세 미만 이용자는 게시물 등록이 불가합니다.
New 불친절한 112
등록자명 전** 등록일 2025-07-10 08:37:14
조회수 15
당일 신도림에서 신고점수한 민원인입니다
지나가는 행인이 저를 밀치고 목을 졸라 폭행건으로 신고 접수를 했고 출근길이라 경찰의 빠른 출동이 필요해서 112로 전화했습니다.흥분을 가라 앉히고 언제 출동하는지 물었더니 접수자가 늦게가려고 하는것도 아닌데 왜 자꾸 전화하냐는듯 귀찮고 짜증나는 목소리로 민원인을 대하는게 말이 됩니까!!적어도 최대한 빨리 출동할 수 있도록 다시 연락하겠다는 말이 아니라 민원인에게 불만을 토로하는게 말이됩니까? 이사람에 대한 업무적 패널티를 요구합니다!!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