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자유로운 의견을 남기는 공간으로 민원관련 답변은 드리지 않습니다.
민원관련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난, 상업성 광고, 허위사실 유포,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게시 등 법령을 위반하거나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는 사이버경찰청 운영규칙 제17조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 경찰청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만 14세 미만 이용자는 게시물 등록이 불가합니다.
민원콜센터 응대 문제
등록자명 황** 등록일 2020-07-31 22:43:34
조회수 28
2020.07.31 22시 25분 경 점화받은 여자 상담원분.
지역 경찰서로 연결부탁한다니까 계속 연결거부하시고 갑작스런 폭우에 논으로 나간 부모님이 걱정스러워서 긴급구조 부탁드린다고 하니. 그지역은 도로 침수가 없어서 괜찮다고 확신하네요. 그걸 본인이 어떻게 알 수 있는거죠? 그리고 정확한 주소를 말 했는데 왜 정확한 주소를 말하라고 다그치는 거죠? 도대체 왜 그렇게 불친절한거죠? 사고가 났으면 어쩌려고 괜찮다고만 하시는거죠? 화를 넘어 분노가 났습니다. 진짜 응대 똑바로 하세요.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