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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헌장

진료

저희 병원에서는 고객 여러분을 정성껏 진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모든 환자들을 친절하고 공평하게 대하겠습니다.
하나. 노약자는 안내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하나. 환자 대기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겠습니다.
하나. 적당한 진료로 진료비 부담을 줄여드리겠습니다.
하나. 쾌적한 병원환경 조성과 의료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잘못된 업무처리는 즉시 확인하여 바로잡겠습니다.

1환자중심의 병원 리스트 펼치기

2노약자를 위한 안내원 배치 리스트 펼치기

3환자 대기시간 단축 리스트 펼치기

3최선의 적정치료와 저렴한 진료비 부담 리스트 펼치기

3쾌적한 병원환경 조성과 선진병원상 확립 리스트 펼치기

잘못된 업무처리는 즉시 바로 잡겠습니다.

-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공정하거나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 직원의 착오나 잘못에 대하여는 즉시 시정조치 하겠으며, 같은 잘못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겠습니다.
  • 진료비용의 계산착오나 잘못된 서비스로 환자에게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였을 때는 조속한 환불 및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불합리한 병원 법규나 제도로 인한 고객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불편 신고나 각종 건의·문의사항에 대하여는 7일 안에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으며, 신고된 의견은 병원정책에 적극 반영하여 불편사항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직원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을 주인으로 모시는", "고객이 만족하는" 선진병원이 되겠습니다.

국민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 저희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은 모든 불편·불만사항을 그때 그때「환자불편 신고함」에 제출해 주시면 병원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저희 병원은 보다 향상된「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 원 장 실 : 02) 3400∼1106
  • 총무과장실 : 02) 3400∼1108
  • 총무팀장실 : 02) 3400∼1102
  • 원무팀장실 : 02) 3400∼1103
  • 시설팀장실 : 02) 3400∼1104